본문 바로가기

초전맛집3

진주 초전 마이스시/초밥집/스시집/맛집/강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주 초전에 있는 스시집 마이스시 리뷰를 해보려고요~ 전화번호는 간판에 있듯이 762-1244이니 참고해주세요~ 사실 초전에 초밥집이 진짜 많더라고요 한 4~5개 정도?? 스시집을 가려고 마음먹으니 막상 어디를 가야할 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걷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곳에 들어갔어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뷰를 남긴답니다! 우선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10피스에 만원이었던 것 같고 저희는 14피스를 주문해서 아마 14000인가? 그랬을 거예요 그리고 샐러드는 개인적으로 다 나오고요 (기본 세팅) 국물도 준답니다 이건 소고기덮밥인데 8000원이에요 양도 꽤 되고 맛도 좋았어요 우동도 함께 오고 밥이 밑에는 약간 눌러붙어서 볶음밥 먹듯이.. ㅋㅋ 완전 맛있더라구요 이건 초밥 .. 2020. 7. 1.
진주 초전 하대 손영환 비빔국수 칼국수 맛집 초전동에서 하대동으로 가는 길에 있는 손영환 비빔국수 칼국수 집! 위치는 하연옥 앞입니다. 버스로는 '대림아파트'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돼요. 저희는 돈가스 1개, 비빔국수 1개, 칼국수 1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만두도 하나 추가했죠.. ㅋㅋ 너무 급하게 찍어서 ㅋㅋㅋ 비빔국수가 지나치게 흔들렸죠..? 그리고 기본 카메라로 찍어서 굉장히 현실적으로 나왔네요ㅋㅋ 괜찮아요. 어떤 느낌인 지 사진 보니 감이 딱! 오시죠? 사실 생각보다 비빔국수의 육수가 양념맛보다는 물맛이 더 느껴져서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 만두는 먹다 찍은 게 아니라 원래 4조각만 나오는 겁니다ㅋㅋ 간장도 함께 주셨어요. 이상입니다! 2020. 2. 21.
진주 초전 플레이팅 민스 PLATING 민's 퓨전 경양식집 맛집 초전동에 있는 퓨전 경양식집 '플레이팅 민스'에 다녀왔습니다! 버스로는 '초북사거리' 정류장이나 '푸르지오'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되고요. 위치는 찾기 쉬운 곳에 있어요ㅎㅎ 입구 바닥에 이런 글귀가 있네요ㅋㅋ 가게가 예뻐서 사진 찍기도 좋을 듯 해요. 내부가 깔끔하고 예뻤어요. 그리고 경양식집이라 세팅을 차례대로 해주시더라구요. 어떤 음식을 주문하든 기본적으로 스프와 빵, 샐러드는 나온다고 합니다. 저희는 롤링톡과 연어밥을 주문했어요. 롤링톡은 돈가스랑 비슷한 음식이라고 하네요. 적당하게 초전에서 대접하기 좋은 음식 같아요. 다음에 약속 잡을 때는 플레이팅 민스 어떨까요? 2020. 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