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2

제육볶음 레시피, 제육볶음 만들기, 야매요리, 돼지고기 요리, 간단한 요리, 돼지고기 두루치기, 요리 레시피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요리 포스팅이 많죠? 요리에 제대로 재미를 붙였답니다. 사실 며칠 전에 오므라이스도 했는데 그 과정을 찍지 못했어요. 아쉽네요ㅠㅠ 그래서 오늘 새로운 요리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제육볶음! 오늘도 야매요리로 바로 가볼까요? 재료 (남은) 돼지고기, 양파, 감자, 소스 만들 것(간장, 고추장, 고춧가루, 고추, 마늘, 설탕, 올리고당... 등) 사실 재료는 마음대로 다 넣은 거라서 여러분들도 있는 거 그냥 넣으시면 돼요! 소스 만들기! 고추장에 고춧가루, 간장, 올리고당, 설탕... 그냥 있는 거 막 넣어보네요ㅋㅋ 고기는 미리 볶아줬어요! 고기를 먼저 볶으면 양념도 더 잘 베어들고 부드럽대요! 삼시세끼에서 배웠답니다ㅎㅎ 그리고 감자가 딱딱하다면 좀 일찍 넣어주세요! 딱딱하면 별로잖.. 2020. 6. 23.
카츠동, 돈가스덮밥 만들기, 레시피! 오늘은 야매요리 대성공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야매요리가 돌아왔어요~ 요새 요리에 재미를 느껴서 좋네요ㅎㅎ 첫 사진부터 튀김이 나와서 조금 놀랐죠?? 오늘은 제목에서 보셨듯이 돈가스덮밥! 가츠동을 만들어볼 거예요 우선 돈가스는 미리 만들어져 있는 걸 튀기기만 했어요 직접 만들진 않았답니다 고기 사서 튀김옷 막 뭍히고.. 레시피는 다른 자료들을 찾아주세요! (죄송해요ㅋㅋ) 저는 오늘 가츠동 만드는 야매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요새 요리를 하면서 기본 원리(?)를 발견했는데 대게 기본적인 요리 방법이 비슷하더라구요 채소랑 소스들 넣으면 기본적인 맛은 다 나와요ㅋㅋ! 진짜 신기 우선 양파에다가 간장, 소금, 물엿, 후추, 물도 좀 넣고.. 다 때려넣었어요 그리고 달걀이랑 버섯도 넣었어요 어찌된 일이냐면 버섯은 그냥 있길래 넣었고.. .. 2020. 6.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