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6

진주 중앙점 도리명가 닭도리탕 맛집 방문기! 진주 대안동에 있는 닭도리탕집 도리명가에 다녀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테이블에 저렇게 메뉴판이 있네요. 기본적인 세팅은 이렇습니다. 테이블에 수저와 티슈가 수납되어 있네요. 기본반찬은 피클, 동치미, 소세지, 샐러드입니다! 도리명가 메뉴판입니다. 주문하기 쉽게 왼쪽에 안내가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간장 뼈없는 (순살) 닭볶음탕 소 순한맛을 주문했습니다. 공기밥도 하나, 콜라도 하나 추가했어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서 콜라 2천원 디시를 받았습니다!! 공기밥은 천원이었는데 음료를 빼주시는 사장님 센스!! 순한맛은 아예 매운 맛이 안 느껴졌어요. 보통맛으로 주문하면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을 듯한 느낌! 양은 2~3명이서 먹을 양 정도였어요. 사진은 너무 못찍었지만 밥이 꽤 많았어요! 하지만 닭도리탕이 2~.. 2020. 3. 13.
전주 콩나물국밥 성수점, 전주맛집콩나물국밥, 전주명가콩나물국밥, 콩나물 국밥, 김치 콩나물 국밥, 꼬마만두, 성수 콩나물국밥, 건대 근처 맛집, 직장인 맛집, 학생 맛집 매장 밖에서 보기만 해도 사람들이 정말 정말 많았던 찐 맛집! 전주 콩나물국밥집에 갔습니다. 물론 체인점이라 전주는 아니고 서울에 있습니다 ㅋㅋ 기본적인 세팅! 저는 저 계란이 삶은 건줄 알았는데 날계란이더라구요. 알고보니 그릇에 날계란이라고 적혀있었던.. ㅋㅋ 저는 콩나물국밥을, 다른 분은 김치 콩나물 국밥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꼬마만두까지! 왕만두 먹을 걸... 가격이 싸서 좋았고요.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성비 짱! 든든하게 배 채우고 나온 식당이에요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2020. 3. 3.
군자역점 팔공티 palgong tea 버블티 맛집, 가성비 버블티 맛집, 버블티 가게 리뷰! 건대 근처 버블티 버블티를 먹으러 왔습니다! 공차에서 딸기 버블티를 먹어봤었는데 아..! 이게 진짜 버블티구나! 싶었거든요. 확실히 잘 하는 집은 맛이 다르더라구요. 지금까지 버블티 몇 번 먹어보면서 별로야.. 이랬는데 정말 맛있고 생각났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팔공버블티로 왔습니다. 밑에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듯이 정말 쌉니다!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4인 테이블이 하나 있었고 나머지는 바 테이블이었어요. 거의 테이크아웃해서 가시더라구요. 매장이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니어서 그런가..? 저는 기계로 주문을 했습니다. 직원분들은 꽤 친절하시고 매장 내부도 깔끔했어요. 저는 말차버블티를 주문했어요. 말차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에 비하면 이 정도면 보통 사이즈라 양도 괜찮은 편이었고요. 다만! 조금 아쉬웠던 .. 2020. 3. 3.
진주 초전 하대 손영환 비빔국수 칼국수 맛집 초전동에서 하대동으로 가는 길에 있는 손영환 비빔국수 칼국수 집! 위치는 하연옥 앞입니다. 버스로는 '대림아파트'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돼요. 저희는 돈가스 1개, 비빔국수 1개, 칼국수 1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만두도 하나 추가했죠.. ㅋㅋ 너무 급하게 찍어서 ㅋㅋㅋ 비빔국수가 지나치게 흔들렸죠..? 그리고 기본 카메라로 찍어서 굉장히 현실적으로 나왔네요ㅋㅋ 괜찮아요. 어떤 느낌인 지 사진 보니 감이 딱! 오시죠? 사실 생각보다 비빔국수의 육수가 양념맛보다는 물맛이 더 느껴져서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 만두는 먹다 찍은 게 아니라 원래 4조각만 나오는 겁니다ㅋㅋ 간장도 함께 주셨어요. 이상입니다! 2020. 2. 21.
진주 초전 플레이팅 민스 PLATING 민's 퓨전 경양식집 맛집 초전동에 있는 퓨전 경양식집 '플레이팅 민스'에 다녀왔습니다! 버스로는 '초북사거리' 정류장이나 '푸르지오'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되고요. 위치는 찾기 쉬운 곳에 있어요ㅎㅎ 입구 바닥에 이런 글귀가 있네요ㅋㅋ 가게가 예뻐서 사진 찍기도 좋을 듯 해요. 내부가 깔끔하고 예뻤어요. 그리고 경양식집이라 세팅을 차례대로 해주시더라구요. 어떤 음식을 주문하든 기본적으로 스프와 빵, 샐러드는 나온다고 합니다. 저희는 롤링톡과 연어밥을 주문했어요. 롤링톡은 돈가스랑 비슷한 음식이라고 하네요. 적당하게 초전에서 대접하기 좋은 음식 같아요. 다음에 약속 잡을 때는 플레이팅 민스 어떨까요? 2020. 2. 21.
진주 초전 곱창이야기 - 스토브리그에 나온 소곱창집! 요즈음 제가 푹 빠져있는 드라마! 바로 스토브리그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이 마지막 화라는 게 믿기지 않네요ㅠ 막창을 먹으러 가자는 생각을 하고, 어딜 가지? 했는데 마침 스토브리그에 나온 곱창이야기가 생각나더라구요. 드라마를 보면서 PPL이 많은 것에 불편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그냥 귀엽더라구요ㅋㅋ 또 PPL이군.. 이러면서 봤어요. 그런데 곱창이야기에서 야구선수들이 먹던 볶음밥은 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바로 달려왔습니다. 초전동 명신고 맞은편이라서 위치는 찾기 쉬우실 거예요. 사람 수를 말하고 들어갔습니다. 기본 세팅은 이렇게 해주시네요. 저희는 곱창 모둠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가게를 둘러보니 곳곳에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흔적이..! 괜히 뿌듯합니다. 시청률 16퍼센트 드라마의 인기를 보여.. 2020. 2. 12.